소소한 리뷰

지루샵 세라케어 울트라스킨, 로션 기초제품 사용후기 할인팁 ~

제니부부 2021. 10. 15. 11:19
반응형
지루샵 세라케어 기초화장품


제가 정말 오랜시간 사용하고 있는 지루샵 세라케어 제품이에요.
20대 중후반쯤 한참 피부에 관심이 많은시기에
피부가 얇은편인데 다이아몬드필이라는걸 한적이 있어요.
필링을 하고 나니 얼굴이 좀 더 건조해지고
울긋불긋한 증상도 있었고요.
어떤 화장품을 써도 너무 자극적었어요. ㅠㅠ
그래서 한의원에 가봤더니 지루성피부염이라고 하더라고요.

반응형


우연히 인터넷에 검색해보다가 지루성피부전문 화장품이라는 지루샵을 알게되었고
그때부터 지금까지 쭈욱 기초제품은 이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요.
건조한 얼굴에 티존부위는 유분기도 있는 편이고
복합성 피부거든요..
스킨이 무엇보다 자극적이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저처럼 얇은 피부나 예민한 피부가 쓰기에 괜찮은거 같아요.
어디까지나 저의 피부에 잘 맞는 걸 수도 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



이것저것 지루샵 제품을 많이 쓰다가
요즘엔 스킨과 로션 비누 세가지만 사용중입니다.
스킨과 로션은 쟁여 놓고 쓰고 있는 제품 ㅎ
친구가 생일선물로 로션하나를 선물해줘서 로션은 하나만 구매하고
스킨은 두개 구매 ~ 어차피 쭉 쓸거라 저는 내맘대로 D.I.Y 할인전으로 구매합니다.
2개구매시 5%, 3개 구매시 10%, 5개 구매시 20%에요.
저는 3개 구매하고 10% 할인받아서 구매했어요.


세라케어 스킨 사용후기에요.
눌러서 쓰는 타입이라 깔끔하고 부드럽게 발림이 촉촉한 스킨과



로션도 묵직하지 않고 가벼운 느낌이라 조금만 써도
피부전체에 잘 스며들고 부드럽고 촉촉해요.
제 피부에는 정말 잘맞는 지루샵 세라케어 기초제품
내돈내산 구매후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