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부부/맛있게먹기

비소원 고깃집 비소원 소갈비와 돼지갈비 맛집 런치메뉴 즐기기

제니부부 2021. 10. 10. 10:00
반응형

가족모임하기에도 좋은 인덕원 근처 고깃집


저희가족이 자주가는 고깃집 비소원이에요.
인덕원 역에서 2 정거장 거리에 있는 관양동 고깃집 맛집입니다.



단독건물이고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도 너무 편리해요.



단체로 와도 불편하지 않을 넓은 테이블 세팅


좌식테이블도 있고


칸막이가 설치되어 있는 테이블까지
비소원의 자리는 다양하게 세팅되어 있어요.



이번에는 12시도 안되는 시간에 가서
런치메뉴를 먹었어요.

이른 시간이라 손님도 없고 정말 좋네요 ㅎㅎ


이곳은 저희가족이 정말 자주 가는 곳인데요.
한우생갈비부터 숯불생갈비 돼지갈비까지
먹어본 고기종류는 다 정말 맛있었어요.

오늘은 런치메뉴로
돼지갈비 쌈밥정식과 갈비탕을 먹었습니다.



고기도 구워주시니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돼지갈비쌈밥정식과 갈비탕 모두 세팅 되었어요.

정식에는 된장찌개부터 고등어구이까지 나오니
사실요거만 있어도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ㅎ

된장찌개도 진하고 푸짐하게 나오고요.



돼지갈비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
숯불향과 은은하게 베인 양념
양념맛도 진하지 않고
고기도 너무 부드러워요~



남편이 좋아하는 갈비탕입니다.
저는 갈비탕을 안좋아해서 갈비탕엔 손한번 안가는데
남편은 이집오면 꼭 갈비탕을 시켜요~
가격은 13000원. 고기양 많아요.



제가 비소원에서 또 좋아하는 반찬이
미나리오징어 초무침과 어리굴젓이에요.
어리굴젓에 갈비에 어리굴젓 하나 올려 먹으면 ~~

비소원에서 먹었던 메뉴들 중 냉면만 제외하고
모두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냉면은 제 스타일은 아니라서 패스 ㅎ





밥한공기 뚝딱 하고 나왔네요 ~^^


점심 맛있게 먹고

가성비 좋은 비소원 런치메뉴로
또 과식을 하고 말았습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