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부부/맛있게먹기

팔당냉면 하남미사 냉면맛집 고기에 싸먹는 육쌈냉면

제니부부 2021. 9. 26. 08:18
반응형

하남에서 워낙 유명한 냉면 맛집 팔당냉면 다녀왔어요. 사실 저희부부는 해주냉면을 더 좋아하긴 하는데 해주냉면은 일요일엔 문을 닫기도하고 위치도 팔당이 좀 더 가까워서 냉면 먹고 싶을 땐 팔당냉면도 가끔 가는 곳이에요. 최근엔 매장 위치도 바꼈더라고요.


팔당냉면 위치 :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520 현대지식산업센터 2차 C동 2층
영업시간 : 10:30 ~ 21:30
주차 : 지하 주차장, 한시간 무료


매장이 엄청 넓고 천장도 높아서 쾌적한느낌이고요. 투명칸막이도 자리마다 되어 있고 멀리 떨어져 앉을 수 있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눈에 띄는건 조명이었는데 천장의 분위기와 팔당냉면 매장의 분위기와도 약간 어울리지 않는 느낌은 들더라고요 ㅎㅎ


팔당냉면의 주문방법은 자리마다 번호가 붙어있어요. 그 번호를 확인하고 직접 선결제 하면 됩니다.

저희는 창가자리에 앉았어요. 창가에서 바라본 뷰 ~

냉면만 파는게 아니라 낙지볶음, 쭈꾸미볶음, 기본적인 중식메뉴도 판매하고 있어요. 남편이 차돌짬뽕도 먹어봤는데 차돌도 많이 들어가고 맛도 괜찮았었어요.

저는 항상 비냉이고 남편은 항상 물냉이에요 ㅎ

고기가 큼직하게 나와서 가위로 알맞게 잘라주고

살얼음 동동 띄운 물냉면 곱배기라 양이 많아요.

비빔냉면을 시키면 냉면육수와 함께 나와서 비냉으로 먹다가 냉면 육수를 넣어 먹어요. 고기에 돌돌말아 싸먹는 육쌈냉면 요렇게 먹어야 더 맛있어요 ~ 비냉은 양념장은 은은하게 매콤한 편인데 제입에는 먹기 적당한 편이었어요. 보통 비냉을 좋아하긴 하지만 팔당냉면은 개인적으로 비냉보단 물냉면이 맛있는거 같아요.

오픈형 주방이 깔끔했고요.

셀프 반찬 코너와 온육수도 먹을 수 있고 워낙 가게가 넓다 보니 셀프코너가 두 군데에 배치 되어있습니다.

고기와 냉면을 같이 먹을 수 있어 냉면만 먹으면 약간 아쉽기도 한데 육쌈냉면은 좀 더 속이 든든한 느낌이에요. 워낙 냉면으로는 유명한 곳이라 일찍 갔는데도 사람들이 꽤 많더라고요. 아주 특별한 냉면 맛은 아니지만 고기와 같이 먹을 수 있고 맛도 좋고 푸짐해서 냉면을 좋아하는 저희부부는 가끔 가는 곳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