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부부/맛있게먹기

강화도 회 맛집 선두리포구 순종호 횟집

제니부부 2021. 9. 30. 11:31
반응형
반응형

순종호

강화도 선두리 포구 어판장 쪽에
위치한 순종호 횟집이에요.

저희가 묵었던 어썸 플레이스 펜션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있어서
위치도 너무 좋았던 횟집입니다.



입구 쪽으로 가면 여러 개의
횟집이 일렬로 즐비해 있어요.

저희는 어디로 가야 할지 몰라
펜션 주인사장님께 추천을 부탁했는데
순종호로 가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크게 고민없이 순종호로 선택했어요.





이미 하루종일 먹고
외포리에 들러 왕새우까지 먹고 와서
숙소에서 한시간 정도 쉬다 나왔는데도
배가 꺼지질 않았어요..

그래도 회를 포기할 수 없기에
산 낙지 모둠회 세트로 주문했어요. ^^




자연산이라 회가 너무 신선해요.



순종호의 실내는 아담한 편이에요 ~



단품으로도 먹을 수 있고요
저희는 세트로 주문했어요.
매운탕까지 나오는 코스입니다.





낙지탕탕이와 여러해산물들이 먼저 나왔어요.
낙지 정말 신선했고요.
가리비와 멍게 전복 소라 홍합 새우
새우는 왕새우를 먹고와서
처음엔 아무도 손을 대지 않았어요 ㅎㅎ





엄마와 난 맥주
아빠와 남편은 소주로 건배 ~



낙지와 해산물을 먼저 먹고 있으면
모듬회가 나와요.

사진찍는걸 깜빡하고
야무지게 회를 집어 먹고 있는데
아차 싶더라고요 ㅎ

전어가 제철이라
전어, 광어, 우럭 3가지가 나왔어요.




전 우럭을 못먹어서 맛을 보지 못했고
광어와 우럭에 집중했어요.
회가 정말 맛있어요.

되게 쫄깃하고 달고 자
연산이라 역시 다른가봐요.
특히 전 광어가 정말 맛있었어요.

배부른 상태였는데도
젓가락을 멈추기 힘들었어요 ㅎㅎ

마지막 코스로 매운탕까지 푸짐하게 나오는데
아쉽게도 매운탕은.. 사진을 못찍었어요 .. ;;

매운탕까지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
특이했던건 매운탕에
아주 작은 한입고구마도 들어가요~




너무 운치 있던 선두리포구~
푸짐하고 회가 정말 맛있고 신선했던
강화도횟집 순종호에서
배불리 먹고 왔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