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부부/맛있게먹기

하남 미사 뚱땡이 감자탕 주말저녁메뉴 맛집이네요

제니부부 2021. 9. 28. 12:02
반응형
뚱땡이 감자탕

저희부부의 주말 메뉴였던 하남 미사에 위치한
뚱땡이 감자탕입니다.
이름이 너무 정감가고 귀엽죠 ㅎㅎ



전화번호 031-795-0605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동로 125
프루지오오피스텔 A동 S202호
운영시간 : 11:00 ~ 23:00 2,4째주 일요일 휴무





뚱댕이 감자탕의 내부모습이에요.
내부도 조금 경겨운 인테리어죠.
직접 와서 먹는 손님들 보다
배달이 많은거 같았어요.



감자탕 소짜리로 주문했어요.


추가반찬은 셀프입니다.



기본반찬은 어디에나 비슷한 고추와 깍두기 김치


제 최애음식이기도한 뼈다귀감자탕이 나왔어요.
감자탕을 너무 좋아해서
남편이 다른건 다 양보하는데
감자탕 뼈는 양보안한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감자탕먹을땐 식탐이 강해집니다 ㅎ



사장님께서 감자는 바로 먹지 말고
좀 더 익혀서 먹으라고 해서
조금 더 끓여 먹었어요.
감자탕 국물 정말 진해요.


감자탕 먹을 때 없어서는 안될 깍두기도
적당히 익어 맛있었어요.


감자탕 소짜리에는 뼈가 6조각 들어갑니다.
씨래기도 꽤나 많이 들어가요.


어떤 집은 씨래기양이
너무 적어서 아쉬운 적이 많았는데
뚱땡이 감자탕은 씨래기가 푸짐해서
뼈를 다 먹을때 까지도 씨래기가 남아 있었어요.

푹끓여서 야들야들해진 씨래기 굿굿


뼈하나 집어서


야들야들한 뼈다귀 살 보이시죠 ~~


고기도 너무 부드럽고 고기살도 정말 많은편이었어요.



씨래기에 돌돌 말아서
소스 찍어 먹으면 이맛이죠 ㅎ
국물 정말 진해요.
저는 술을 안먹지만
남편은 술을 부르는 맛이라고~~



감자탕을 시키면 라면사리도 서비스로 주세요.
먹는데 정신 팔려서 라면 넣은 모습은 ...
사진으로 담지 못했어요 ;;
아쉬운대로 라면봉지라도 찍었습니다.

마지막 남은 국물에 라면사리까지 ~
밥은 먹지 않았는데
배부를 정도로 양이 딱 좋았어요.

앞으로 감자탕 먹고 싶을 때
뚱땡이 감자탕 자주 이용하게 될 거 같아요.
너무 만족스러웠던 주말 저녁 메뉴 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