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부부/맛있게먹기

푸라닭치킨 메뉴추천 블랙알리오 단짠의 조화 담백한 오븐후라이드 후기

제니부부 2021. 10. 2. 09:12
반응형


푸라닭 미사강변점 포장방문


스타벅스 하남미사점 근방에 위치한
푸라닭치킨 미사강변점 입니다.

이쪽 부근에 다이소가 있어서
다이소에 들렸다가
갑자기 치킨이 당겨서
예전부터 먹어보려고 벼루고 있던
푸라닭치킨을 먹어봤어요.

정해인이 광고모델로 나올 때 부터
넘 먹어보고 싶었는데 ~
이제서야 먹게 되었네요 ^^





푸라닭치킨 미사강변점은
포장과 배달만 가능해요.
매장안에 따로 먹을 수 있는
공간은 없더라고요.





제가 정해인의 팬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치킨이 좀 고급스러워 보이는거 같아요 ㅎㅎ

개인적으로 정해인님 머리는
앞머리를 가리는거 보다
d.p나 밥잘사에서 처럼
짧은 머리가 훨씬 멋있지 않나요 ~ ㅎ
그렇게 짧은 머리 어울리는거 쉽지 않은데 ~
두상이 너무 예쁜거 같아요.





푸라닭의 메인메뉴는 블랙알리오와 고추마요치킨
두가지로 보여지네요.

저희남편은 양념이 된 치킨을 좋아하지 않아
대부분 후라이드로만 치킨을 먹고 있어요.

그래도 메인메뉴 한가지는 먹어봐야겠죠.

마요치킨은 저도 좀 당기진 않아서

블랙알리오와 오븐후라이드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포장까지 깔끔하고 고급스럽네요 ~



집에가는 길 하늘이 너무 예쁘지만
식기전에 빨리가서 먹자.
발걸음이 빨라집니다 ~



푸라닭 박스

왼쪽이 블랙알리오치킨
오른쪽이 오븐후라이드에요.




블랙알리오는 바삭하게 구워낸 마늘 슬라이스가
푸짐하게 올라가 있어요.




오븐에 구워 한번 더 튀긴 오븐후라이드



노랑컬러의 치킨무도 눈에 띕니다.
맛은 일반 치킨무와 동일해요.

칠리소스와 청양마요소스도 주는데
청양마요소스가 첫맛은 달달하고
끝맛은 개운하게 매워서 느끼하지 않고 매력있네요.





단짠단짠이 확실한 블랙알리오
양념맛이 딱 제스탈인데요 ㅎ
달달함이 좀더 강했던거 같아요.
달달한 간장소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딱 맞을거 같아요.




후라이드인데 오븐에 한번 구워낸
오븐후라이드라 그런지
일반적인 후라이드 보다
좀 더 담백한 느낌이었어요.
아주 바삭하다는 느낌보다는 부드럽다
깔끔하고 좋았어요.

그리고 너무 놀랬던건
주문을 했는데 얼마나 걸려요~
5-10분이요 ..

이렇게 치킨이 빨리 나올 수 있나?
생각해보니
오븐에 한번 구워놓고 주문이 들어오면
가볍게 튀겨 주는거라
빠른 시간에 나올 수 있는 거 아닐까 생각해봤습니다 ㅋ

오래걸리지 않으니 너무 좋더라고요.





오븐후라이드에 들어있는
새우칩도 골라먹는 재미 ~

앞으로 치킨 생각날 때 푸라닭치킨
종종 먹게 될거 같아요 .. ^^

반응형